복권 게임의 역사

전국 복권

복권은 상당히 현대적인 발명품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결국 ‘로토’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억 파운드를 벌고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가능성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복권 시스템이 최근의 화신 이전에 많은 달을 시작했고, 복권은 금전적 보상에서 전쟁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쳐 여러 가지 이유로 추첨되었습니다.

불꽃 놀이에서 주사위에 이르기까지 문명화 된 세계의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중국인은 조직화 된 복권을 갖는 첫 징후를 자랑했습니다. Keno 전표는 BC 205 년에서 187 년 사이 한 왕조 시대부터 발견되었습니다. 중국 정부는 만리장성 건설과 같은 주요 국가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이 추첨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로마 시대에는 파티에서 티켓을 뽑아 손님이 값 비싼 식기류와 같은 것을 상품으로 당첨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참석 한 모든 사람이 재미로 상을받을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즉, 로마인들은 또한 귀중한 상을 받기를 희망하는 시민들에게 티켓을 팔아 로마시 수리와 같은 것을 지불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중국 시스템을 복사했습니다.

무언가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티켓을 판매하는 감각은 중세 유럽에서 15 세기까지 계속되었습니다. 겐트, 위트레흐트, 브뤼헤 등의 기록을 통해 마을의 요새를 개선하기 위해 모금하기 위해 저지대에서 티켓을 판매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돈의 일부가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용되면서 자선 목적으로 복권을 사용하는 것이 도입 된시기이기도했습니다. 그런 일은 17 세기 네덜란드에서도 빈곤층을위한 돈을 모으기 위해 조직 된 복권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현대 복권은 15 세기 제노바를 기반으로합니다. 도시의 사람들은 위대한 의회에 선출 될 회원의 이름에 베팅을하게되며, 이는 90 명의 ​​후보자 중에서 5 명의 이름이 선택되는 것을 수반합니다. 그들은 그레이트 평의회 선거가 열릴 때 6 개월에 한 번 씩만 베팅을하는 것보다 더 자주 베팅을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오프 기간에 후보 이름 대신 숫자를 입력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왕 프란시스 1 세는이 이탈리아 복권에 대해 그가 국가에서 캠페인을 벌일 때 들었고 그의 국민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1539 년에 처음으로 Loterie Royale을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Francis I에게는 안타깝게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티켓은 너무 비싸서 상류층 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프로젝트를 지원하지 않았고 실패하기를 원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